같이가면 존나개쩔었지 보빛불패 중첩불가까진이햐해도 서로 피내증
약낙 대약으로 딜뽕도 좀있고

문제는 이걸아에 겹쳐서 효율이안나오니까 둘중하나만 구하고 그나자 딜적으로 좀더 좋은 호법을 우선하는거임

다시 피내증 약낙 대약을 겹치게만들면됨

지금 수검처럼 일정부분은 겹치고 일정부분은 시너지를내게

그리고5인파티 하면 지금 이짓거리도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