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 직업군들끼리 싸움 나다가 밸패 한방으로 한쪽이 완전히 전멸 할 정도로 사라짐

그후로 도태딜러들 1~2시간은 커녕 하루 웬종일 폿 기다려도 출발 불가능한 상황까지 나옴

그런데 겜사는 절대로 딜딜딜딜끼리 출발 가능한 패치를 하지 않음. 안그러면 남아있는 폿들까지 접거든

그런 와중 스펙 좋고 컨 좋은 사람들끼린 딜딜딜딜로 출발함

도태딜러들 개빡쳐함

이후, 서폿 신규직업 빨리 출시하라고 함

그러면 랏폿난이 조금이나마 해결 될 거라고 생각함

근데 그건 도태딜러들 꿈같은 현실이지 ㅋㅋㅋㅋ

처음에 재밌어 보여서 한두번 깔짝이다가 부캐로도 안씀

그리고 원래 폿 유저가 신규 폿 직업으로 이동을함

랏폿난 무한의 굴레를 못 벗어남.

게임이 라이트해 지면 질수록, 딜딜딜딜 메타가 계속 이어질거고, 여기에서 라이트함에 속아 딜러로 직업을 선택한 라이트 유저는 폐사되어지는 것이 미래임

호법이랑 치유랑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캐릭이 같아진다? 이제 여기 게시판은 호/치 싸움이 아닌 딜/폿 싸움으로 바뀜 ㅋㅋㅋㅋ 얼마 안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