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14
조회: 179
추천: 0
호법 버러지들아 말은똑바로하자 ㅋㅋㅋ자꾸 글에 치유딱렙들 편하게 가려한다 하는데
대부분 치유 본케는 초월, 원정, 성역 스펙은 되는데 무슨 헛소리를 쳐하는건지 ㅋㅋ 300k 400k 드립이야 야 그 저투력은 너희들 딜러, 호법 부케릭 아니냐? 말 똑바로해 400k가 550+ 방만드는 꼬라지 나도 봤는데 전부 부케던데? 이런 시부럴놈들이 딜러들 호법들 부케로 방파서 구린짓존나하면서 그런놈들 치유 본케아니다 ^^ 오픈부터 달린사람중 600 안넘는사람이 어딧냐 안넘으면 그건 접은거고
EXP
576
(76%)
/ 601
|
룰루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