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08
조회: 210
추천: 0
나도 들은건데 살성급딜나오는 검성은 평범한 수호 어글뺏는데보통 검살호치 2파티에
1파티가 수딜딜치 수딜호치 이렇게가니까 검성이 노반공준충적 3신기 높아서 존나게 쌔고 수호가 평범하면 어글 개같이 뺏기는 경우 있다고 그러더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