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검살호치 2파티에
1파티가 수딜딜치 수딜호치 이렇게가니까
검성이 노반공준충적 3신기 높아서 존나게 쌔고
수호가 평범하면 어글 개같이 뺏기는 경우 있다고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