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04
조회: 101
추천: 1
딜러 인구비율때문에 호치 갈라치기하는게 더 문제인데호치갈라치면서 서로 싸우고 지랄병나서 접은유저가 훨씬많음
서포터를 했을때 어드벤티지를 더줘야 호치인구수가 오를거아냐 본인재미를위해 딜러하는거? 인정해 그렇다고 딜폿 인구수비율맞추겠다고 폿들의 재미를뺏고 스트레스를 유발하잖아 호치를 다시같이갈수있게 만들어야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