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27
조회: 236
추천: 0
무스펠 궁금한게 있엉2넴에서
1왼2오 ?? 이게 국룰인거 같던데 공팟다니다보면 여기서 은근 많이 터지거던? 앞뒤 또는 피자 나올때 우왕좌왕 하면서 다들 꽤 죽던데 1왼2오말고 자비특공대는 별징 따라다니고 그외에는 해골징 따라다니는게 쉽지 않어? 기믹 피하다보면 위치가 뒤죽박죽인데 그래도 1왼2오가 정배야? 아니면 내가 모르는 뭔가 있는거야?
EXP
1,040
(20%)
/ 1,201
|
바부팅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