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넴에서
1왼2오 ?? 이게 국룰인거 같던데
공팟다니다보면 여기서 은근 많이 터지거던?
앞뒤 또는 피자 나올때 우왕좌왕 하면서
다들 꽤 죽던데
1왼2오말고
자비특공대는 별징 따라다니고
그외에는 해골징 따라다니는게 쉽지 않어?
기믹 피하다보면 위치가 뒤죽박죽인데
그래도 1왼2오가 정배야?
아니면 내가 모르는 뭔가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