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오리 때문 바깥으로 빠져서 죽진 않는데

짤 패턴시 나오는 레이저 때 자꾸 죽네요

회피로 피하려고 해도 타이밍 안 맞고,

위치 선정 안 좋으면 레이저 생성 되는 위치에서 바로 죽네요..

노하우 같은게 없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