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06
조회: 559
추천: 7
호법이 딜도 ㅈㄴ쌔면 딜러를 누가함?힐, 정화
지 혼자 컨텐츠 할때도 상시이속 20% 쾌적함 딸깍으로 지구력 채우지 돌진기에 마나소모도 없고 광역 각종 시너지로 파티구직도 잘되는데 여기서 딜도 쌔면 근딜은 대체 왜 존재하고 퓨딜을 누가함?ㅋㅋ 시너지에 각종 편의 덕지덕지한 이상 딜은 뒤에서 1~2등 싸움 해야하는게 맞음 난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화는 그렇다치고 딸깍으로 지구력 엄청 회복되는건 치유한테 줬어야 한다고 본다. 자체 이속도 빠른놈이 뭔 지구력 딸깍까지 가지고있음?
EXP
8,502
(37%)
/ 9,001
|
핫도그붕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