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정화
지 혼자 컨텐츠 할때도 상시이속 20% 쾌적함

딸깍으로 지구력 채우지
돌진기에 마나소모도 없고 광역

각종 시너지로 파티구직도 잘되는데


여기서 딜도 쌔면 근딜은 대체 왜 존재하고 퓨딜을 누가함?ㅋㅋ
시너지에 각종 편의 덕지덕지한 이상 딜은 뒤에서 1~2등 싸움 해야하는게 맞음


난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화는 그렇다치고
딸깍으로 지구력 엄청 회복되는건 치유한테 줬어야 한다고 본다.
자체 이속도 빠른놈이 뭔 지구력 딸깍까지 가지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