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15
조회: 456
추천: 6
호법들이 죵나 빡통대가리들인게지들 깔개는 얇고 길게 계속 유지하게 완급조절 했어야했음.
그냥 한결같이 까고, 천대하고, 혐오짓 하다 치유들 죽을게 하고 다 뒤지니 이제 치유가 하던 변기통 역할을 호법이 치마입고 해야할 상황이 점점 오는거 딜러들은 호치 싸움 개꿀인거임 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