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딜러여도 호치 클탐 똑같아도 미터기에 dps많이 올려주는 호법 선호할듯

치유 호법 시너지 전부 중첩안되고 버프딜상승 똑같이 만들어줄거 아닌 이상에야

호법을 더 선호할거같음

근데 케어력이 치유가 더 좋아서 절대 클탐or딜적으로 치유를 호법과 동급으로 버프해주지도 않을거 같아서

버프를 해도 원정초월에서 호법보다 더 선호받긴 힘들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