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 피흡이 있으나마나한 수준이라서
피흡대신에 딜특화 채용해서 다니는 중.

무스펠도 피흡 안넣고 댕김
어차피 무스펠에서 죽는 경우는
전멸말고는 없음

피흡삭제? 지금도 삭제된 상태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