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18
조회: 160
추천: 0
와 근데 이거 신기하다어제 살짝 치혐 올라와서 호/치 좀 갈라치는 얘기 하다
오늘 그냥 이전에 플레이 했던 게임들 어떤 식으로 랏폿난 진행 되었는지 썻는데 갑자기 깔개 딜러들이 호법이 너프 방어한다고 댓글을 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싸워서 폿 밸런스가 비슷해야 너네같은 깔개 딜러들이 구직이 될거라 생각하는구나 니들 무스펠 취업 많이 힘든가보다? 난 치유가 한자리 고정을 하고 호법이 폿 경쟁이 아닌 딜러쪽으로 가서 경쟁을 하고싶다 마인드임 이거 지금 호법이 치마 벗겠다고 하는와중에도 계속 호짱깨 거리면서 분탕 치는애들 전부 딜러 부계정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