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27
조회: 239
추천: 2
치유들은 지들이 잘못한걸실상 500k보면 치유 인구수 2위임 600k에서는 4위
이새끼들은 그냥 지들 스펙업 안해도 대려가야지? 이게 치유 마인드라서 쌀을 팔아재끼는건지 스펙업을 줫나게 안함 ㅋㅋㅋ 이말하면 맨날 치유 죽었어요 ㅜㅜ 이러는데 엄살은 ㅋㅋㅋ 그럼 궁성은 진작에 인구수 1위에서 내려왔어야지 궁성이 니들보다 부조리했는데 그래도 딜러라서 딜해야하니깐 인구수 1위인데 치유성 이새끼들은 그냥 500k에 주차하고 쌀먹하는새끼들이지ㅋㅋㅋ 실상 지금 호법이랑 능력 맞춰주자나? 그냥 저대로 주차충으로 바뀜 ㄹㅇㅋㅋ 어짜피 나없이 갈꺼야? 내가 400k인데 칼드락스 안잡을거야? 이지랄 하면서 뻐팅기는거지 ㅋㅋㅋ 공방에서 치유 왜 안받음? 받음 근데 세팅보면 pvp세팅이거나 성역 쉽게 깰려고 세팅함 그럼 진짜 dps 처참하게 나옴 왜 우리가 원정 초월에서 니들받아서 느리게 가야함? 세팅잘되어있으면 그래도 쭉가는데 이거 한두달이 아니라 지금 계속 그러니깐 이젠 더이상 딜러들도 니들안받는거임 그냥 치유들 다 나가뒤졌으면 좋겠다 세팅하면 그래도 딜러급 딜나오면서 지들이 세팅안하고 약해요 이지랄 하는것도 역겹고 그냥 남준이가 치유들 다 뒤지게 패싱하고 다음성역4 치유필요없는 성역으로 만들었음 좋겠음 그래야지 지들도 세팅하고 경쟁싸움에 들어오지 ㅋㅋㅋㅋ
EXP
1,244
(22%)
/ 1,4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