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패치보다 오늘이 역대급 분탕 꽹가리 욕먹을 패치임

호법 치유 벨런스 문제로 게시판 난리나 있는 상태인데 

오늘 100% 벨런스 패치들어감 

개욕처먹을꺼 뻔하니깐 CM 노트 딱 던져주고  입꾹닫한다 

라방은 언제냐 ?

 6월 30일 날 틀어서 챕터1 소개로 그떄 라방튼다 장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