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호법임

근데 호법 풍은 너프는 되긴 해야할듯 함

형들도 다 미터기쓰고 알자나

호법 rdps가 타클대비 너무 높아.

버퍼라는 직업 특성상 rdps는 당연 ndps보다 높은게 맞다고 해도

타 서폿 캐릭에 비해서 혼자 너무 튀어나오긴 했음


풍을 치유한테 줘라 이런 개 10소린 꺼지고, 조정은 필요해보임

풍을 좀 까고 개인체급을 올려서 ndps는 좀 올려주고 rdps는 좀 내리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