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50
조회: 167
추천: 0
호법 형들한테 욕 ㅈㄴ 먹을거같긴한데나 호법임
근데 호법 풍은 너프는 되긴 해야할듯 함 형들도 다 미터기쓰고 알자나 호법 rdps가 타클대비 너무 높아. 버퍼라는 직업 특성상 rdps는 당연 ndps보다 높은게 맞다고 해도 타 서폿 캐릭에 비해서 혼자 너무 튀어나오긴 했음 풍을 치유한테 줘라 이런 개 10소린 꺼지고, 조정은 필요해보임 풍을 좀 까고 개인체급을 올려서 ndps는 좀 올려주고 rdps는 좀 내리는게 맞는듯
EXP
4,466
(16%)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