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7:22
조회: 287
추천: 0
권성도 망하면그냥 수호성이나 해야겠다.
원래 내가 고른게 수호성이었는데 어떤 18놈이 탱은 없다고 해서 하다버린건데 내 성질은 역시 수호성이 맞다 권성도 아니다 싶으면 이젠 그냥 수호성에 올인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