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수호성이나 해야겠다.
원래 내가 고른게 수호성이었는데
어떤 18놈이 탱은 없다고 해서 하다버린건데
내 성질은 역시 수호성이 맞다
권성도 아니다 싶으면 이젠 그냥 수호성에 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