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3:55
조회: 383
추천: 0
보스 다 잡고 하는 팟이 왜 없는지 이제 알았다본캐로
보스 다 잡고 막보만 남겨두고 방파서 하면 부캐작 쉽지 않나 했는데 이거 강퇴가 안되네 아무나 막들어와서 컨트롤이 안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