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숙지 12클 3트라이 팟.

1보부터 계속 처 누워있더니, 3보에서 그냥 나가버리네?

재초대를 해봐도 거절하고 ㅎㅎㅎ...

그럴거면 상자깡 팟을 가던지...왜 트라이 해보려는 사람들한테 피해를 주는지???

캐릭을 사왔던 어쨋던 숙코 박제 하고 갑니다.

다른 피해자가 나오질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