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3:36
조회: 204
추천: 0
거래용 키나와 귀속키나 둘다 엄청 중요한건가봐요?최근에 키나수급법을 몰라서 물어본 뉴비인데요
거래소에 거래가능한 키나랑 귀속키나 이런거있잖아요 잘이해가안돼서 그런데 거래용 키나는 별로 크게안쓴가요?? 거래소에 거래가능한건데?? 오히려 귀속키나가 더 많이쓰이나요? 그러면 귀속키나가 거래소에 사용이 안돼는데도 중요한 화폐인가요? 유튜브에서 거래소에 거래가능한 키나수급쪽 알아보다가 누가 그러길래요 제가 지금까지 아이온2하면서 뭔가 착각하거나 잘못안게 많은건가해서요 저는 최근까지만해도 거래용 키나만 중요한줄알았는데 템사고팔고하니까요
EXP
4,462
(15%)
/ 4,801
|
이을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