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3:00
조회: 200
추천: 1
시너지 싹다 없애고 딜 통일해 그냥.딜러, 탱커들 다 개인 피흡 주고
호법 치유도 자힐만 쓰자. 소부 삭제하고 딜스킬 하나 주규 그리고 8클레스 딜 고점 다 똑같게 바꿔버려. Rpg고 나발이고 불만 싹다없애버려. 시너지 논란도 없고. 서폿논란도 없고 클레스 별 생존 특화라고 치자 그냥. 파티 시스템 개나주고 각자도생으로 하면되겠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