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탱커들 다 개인 피흡 주고
호법 치유도 자힐만 쓰자.
소부 삭제하고 딜스킬 하나 주규

그리고 8클레스 딜 고점 다 똑같게 바꿔버려.

Rpg고 나발이고 불만 싹다없애버려.

시너지 논란도 없고.
서폿논란도 없고
클레스 별 생존 특화라고 치자 그냥.

파티 시스템 개나주고 각자도생으로 하면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