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얼마나 양심없으면 원래라면 호법만이 가져야할 버프를 ㅅ1발 받았는데

이제는 양심뒤져서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이지랄 하면서 비교를 하고 앉아있네 저것들

두손두발 다 들었다

그래 치유 너네 다 가져가라 그냥


왜 살성 은신도 달라고하지??

활도 달라고해 그냥ㅋㅋㅋㅋ

정령도 달라고하지 


근데 이련들 진짜로 정령받았다고치고 시간지나잖아??

치유대역 vs 정령대역 이러면서 

왜 정령대역이 치유보다 좋냐며 ㅈㄹ할 련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1발 진짜 역겨워서 토나올거같네

사람이 맞나싶다 


왜 치유들만 유독 타직업스킬을 몇달동안 계속 뻇으려하고 없애려하는거야??

범죄자들만  진짜로 치유하나??


타직업들은 아무도 타직업스킬 관심도없어

아 치유들이 점령한 자게 이제 그만와야겠다

그냥 전부다 치유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앉아있네

치유들 하는짓보면 역겨운걸 넘어서 사람혐오생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