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2:21
조회: 504
추천: 8
호법버프 vs 치유버프와 얼마나 양심없으면 원래라면 호법만이 가져야할 버프를 ㅅ1발 받았는데
이제는 양심뒤져서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이지랄 하면서 비교를 하고 앉아있네 저것들 두손두발 다 들었다 그래 치유 너네 다 가져가라 그냥 왜 살성 은신도 달라고하지?? 활도 달라고해 그냥ㅋㅋㅋㅋ 정령도 달라고하지 근데 이련들 진짜로 정령받았다고치고 시간지나잖아?? 치유대역 vs 정령대역 이러면서 왜 정령대역이 치유보다 좋냐며 ㅈㄹ할 련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1발 진짜 역겨워서 토나올거같네 사람이 맞나싶다 왜 치유들만 유독 타직업스킬을 몇달동안 계속 뻇으려하고 없애려하는거야?? 범죄자들만 진짜로 치유하나?? 타직업들은 아무도 타직업스킬 관심도없어 아 치유들이 점령한 자게 이제 그만와야겠다 그냥 전부다 치유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앉아있네 치유들 하는짓보면 역겨운걸 넘어서 사람혐오생길듯
EXP
6,424
(12%)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