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메이플 직업이 루미너스라고 있는데

그냥 빛 공격과 어둠 공격을 하는 마법사임

간단하게 불과 얼음이 아닌

빛과 어둠을 쓰는 마도성 느낌이라 해야하나

하여튼 그런데

메이플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ㄹㅇ 10년 넘게 쓰레기 직업

진짜로

걍 좆 븅신 장애 직업 ㅇㅇ

단 한번도 OP였던 시절은 커녕

10년 넘게 ㅎㅌㅊ 구간에 있는 직업

걍 개 쓰레기 호러 장애 직업이였는데

아무리 징징 거려도 절대로 버프 안해줌

그리고 혹시나 버프 받아서

겨우 ㅍㅌㅊ 되면

버프 받아서 ㅅㅌㅊ가 아니라

버프 받아서 ㅍㅌㅊ 되면 바로 다음 패치에 칼 같이

바로 너프 시켜서 다시 ㅎㅌㅊ 만들어버림

그래서 아이온2 하면 ㅈㄴ 당황스러운게

걍 직업 버프 너프를 너무 잘해줘서 당황스러움

물론 살성 너프 이런건 ㅈㄴ 안하긴 함

ㅈㄴ 안하긴 한데

메이플 하다 오니까 무슨 이런 게임이 있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