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5인팟되면

기존 수검X호에 치유 받을거 같은데

수검호 제외하곤 시너지 남은게 치유 하나니까

원래 수검호치파티에 딜러하나 들어가는 느낌으로 갈거같은데

씨발 또 곱창날것같아 무섭네

뭐 치유입장에선 저렇게되면 원정 초월 구직난 해결되니까 문제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