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대려가면 dps올라가는만큼은 아니여도 서브풍주고 케어능력 상향
호법은 안정성은 떨어져도 버프더상향시켜서 골라가게해라 제발

아니면 포스 나누지말고 10명이 한 포스로 합티고 호법치유 하나씩만대려 가서 10명다 캐어할수 있게해줘라  ㅈ같다 인원수없어서 공팟 줫나 고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