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그렇게 안좋다면서 

왜 인구수가 그렇게 많아??

호법은 진짜로 너네 버프줄때부터 줄줄이 계속 접었는데

진짜로 안좋았으면 치유들 접었겠지 지들도아는거지 개사기직업된걸ㅋㅋ

치유가 안좋다고 거짓선동으로 상향받으려는게 역겹긴하다


ㅅ1발 무스펠가보면 전부다 랏치인데

100~150k차이나는데도 

엔드컨텐츠 성역에서 귀족으로 700k파티에 500k대 치유를 귀족대접하며 모셔가는 

어떤 게임에도 없는 개사기직업 치유신!!


찬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