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3:01
조회: 179
추천: 0
원래 프레임과 핑에의해 타수 차이나는건 정상임내가했던 알피지겜 다 그랬음
컴퓨터 사양 올리는게 그 어떤 스펙업보다 딜체감 더 좋았고 이거 절대 못고치는거임 특히 타수가 많은 직업일수록 프레임에 의해 씹히는 타수도 많아짐 사람들이 983d에 5080 이렇게까지 왜 맞췄겠음 다 이런거까지 보고 감안해서 맞춘거임 다른 게임들도 타수때문에 쉽게 4k 못넘어감 프레임유지 안되니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