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했던 알피지겜 다 그랬음

컴퓨터 사양 올리는게 그 어떤 스펙업보다 딜체감 더 좋았고

이거 절대 못고치는거임

특히 타수가 많은 직업일수록 프레임에 의해 씹히는 타수도 많아짐


사람들이 983d에 5080 이렇게까지 왜 맞췄겠음

다 이런거까지 보고 감안해서 맞춘거임

다른 게임들도 타수때문에 쉽게 4k 못넘어감 프레임유지 안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