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치유딜 올리면 [치밑딜] 생길때마다 조롱만 하는데

이게 약간

[승률 100%인게]

치유가 딜량 지면 치유니까 당연한거고

치유가 딜량 이기면 [치밑딜 븅 ㅋㅋ] 하면서 조롱하는 구조라

사실 치유 입장에서 승률이 100% 거든요

그러니까 치유 딜을 개 쓰레기로 만들고

유틸을 ㅈ올려주는게 맞지 않음?

전섭 1등 치유가 와도

모바일 궁성을 딜로 못 이길 정도로 너프하기

ㅁ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