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2:52
조회: 596
추천: 4
근데 치유 님들 [치유 딜 너프 해야 하는거 아님?]![]() 걍 치유딜 올리면 [치밑딜] 생길때마다 조롱만 하는데 이게 약간 [승률 100%인게] 치유가 딜량 지면 치유니까 당연한거고 치유가 딜량 이기면 [치밑딜 븅 ㅋㅋ] 하면서 조롱하는 구조라 사실 치유 입장에서 승률이 100% 거든요 그러니까 치유 딜을 개 쓰레기로 만들고 유틸을 ㅈ올려주는게 맞지 않음? 전섭 1등 치유가 와도 모바일 궁성을 딜로 못 이길 정도로 너프하기 ㅁㅌㅊ
EXP
6,033
(8%)
/ 6,401
|

Orad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