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2:14
조회: 395
추천: 5
치유 씹년들 또 피흡가지고 ㅈ같은 소리하는거 역겹네ㅋㅋ그냥 양심 줘터지게 적중시 강타내성 -30% 깎아달라고해
그럼 니네 위상 오를거아냐 뭔 ㅈ같은 질풍이니 피흡이니 남 머리채잡고 지랄염병떠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