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30
조회: 114
추천: 0
아직도 싸우고 있네무스펠 나온 이후 쯤에 해외여행 갔다와서 게임 접었는데 오랜만에 인벤 들어왔는데, 아직도 밸런스로 싸우고 있네
정확하게 딱딱 맞출순없어도 어느정도 직업군에 맞게 맞아야되는데, 아직도 못 맞춘거면 그냥 무능아닌가 ㅋㅋㅋ 근데 정작 싸우는건 유저들끼리 갈라치기로 싸우고있네 요즘 솔인챈트 나왔다고 많이들 하던데 아직 그래도 아이온에 사람이 좀 있는가베 싸우는거 보니 즐겜하세~~
EXP
249
(49%)
/ 301
|
워홀자금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