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유왜까는거임?

= 치유 왜까면거임? 치유 서포터받으면 다들 빨리 돌고 좋잖슴


2. 딜러왜까는거임?

= 딜러 왜까는거임? 딜러가 딜 좋아서 빨리잡으면 빨리 돌고 좋잖슴


3. 탱왜까는거임?

= 탱이 탱 잘하면 빨리 돌고 좋잖슴


----------------------------------------------------------------------------------

4. 위 3가지 드립치는 이유

= 내 캐릭 개사기 만들수있는 무적의 논리

   본질은 그냥 내 캐릭이 쎄져서 인던1자리 보장받는게 목적이지 ㅋㅋ

   근데 딜러중에 저딴드립 하는 병신은 없더라

   딜러들이 제일 정상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