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11
조회: 190
추천: 1
치유왜까는거임? 딜러왜까는거임? 탱왜까는거임?1. 치유왜까는거임?
= 치유 왜까면거임? 치유 서포터받으면 다들 빨리 돌고 좋잖슴 2. 딜러왜까는거임? = 딜러 왜까는거임? 딜러가 딜 좋아서 빨리잡으면 빨리 돌고 좋잖슴 3. 탱왜까는거임? = 탱이 탱 잘하면 빨리 돌고 좋잖슴 ---------------------------------------------------------------------------------- 4. 위 3가지 드립치는 이유 = 내 캐릭 개사기 만들수있는 무적의 논리 본질은 그냥 내 캐릭이 쎄져서 인던1자리 보장받는게 목적이지 ㅋㅋ 근데 딜러중에 저딴드립 하는 병신은 없더라 딜러들이 제일 정상 ㅇㅇ
EXP
1,058
(28%)
/ 1,201
|
바람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