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런거에 관심사는 아니라 좀 글을 안썼는데

어차피 니들이 글써봐야 병신 깔개 똥손 이 소리밖에 더듣겠나 생각해서

나도 글써준거임 무스펠은 나한테 이미 숙제일뿐이고

난 이미 성역4를 구상하고 팀원을 모으고있어

이번엔 퍼클런 갈거서든 방송하는 새끼들 대가리 부셔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