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27
조회: 309
추천: 1
일단 치유 상향은 되긴할텐데어느정도일지 감이 안잡히네.
1. 기존 기조 유지하면서 스킬계수만 상향하는 멍청 수를 감행하느냐. 2. 피흡쪽을 건들 것이냐. 3. 호법 고유 스킬을 빼서 배워갈 것이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