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일지 감이 안잡히네.

1. 기존 기조 유지하면서 스킬계수만 상향하는 멍청 수를 감행하느냐.
2. 피흡쪽을 건들 것이냐.
3. 호법 고유 스킬을 빼서 배워갈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