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라땐 지인들이랑 같이가서 팀원들 다죽고 나혼자 살아서 소부 쓰면서 “음하핫! 캐리”하면서 재밌게 했었는데

그 때가 치유성 전성기인거같아 제일 재밌었고 라방때 일부 치유들이 꽹과리 안쳤으면 지금도 그랬으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