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15
조회: 692
추천: 13
치유한테 지랄한애들 내로남불인이유같은 서폿군에게 성능이밀린다
버프좀해달라 공통적으로 하는말인데 그건공감못하면서 랏살성일땐 그렇게 살성너프외치고 ㅋㅋ 너네가 같은 딜러군에게 밀려서 취업힘드니까 외친거아님? 우리가하면 로맨스고 치유가하면 불륜 ㅋㅋ
EXP
3,861
(65%)
/ 4,001
|
엘리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