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14
조회: 261
추천: 1
무닌 GOAT레기온 욕설 패드립 통제어비스에서 사냥하다 시비걸림 그걸로 레기온에 항의하니 그냥 넘어가라고 반복중 내가 사과받고싶다니까 아무말도안함 재제를 공개적으로 패드립을 하는 레기원을 대려가는 저 대단한 레기온!! 어비스통제 하는 레기온!! 자기옆에서 사냥하면 욕과 패드립 박는 레기온!! 대~~~~~~~~단합니다 대단~~~~~~~하셔요 심지어 디코내용은 GOAT가 만든 무닌 통디에서 쓴 글임 그럼에도 아무런 조취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GOAT길드
![]() ![]() ![]() ![]() ![]()
EXP
736
(36%)
/ 801
|





대두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