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가 아이온2는 PVE 를 메인으로 게임을 개발할거라 분명히 명시했는데 몇번을 같은말 해줘도
더더욱 메인으로 PVE 를 밀고있는 물빨게임 (로아,메이플 등?) 을 하라함 화법이 레알 조선족
정상인이면 니가 PVP게임으로 가는게 맞지 ㅋㅋ 절이PVE인데 중이떠나야지 ㅋㅋ PVE게임에 PVE유저가 잔류하는게 맞는거아님 ?ㅋㅋㅋㅋㅋㅋ

남준이형이 그나마 PVE 충들도 유저랍시고 받아주려고 어비스안해도 장비 맞추고 딜딸?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말해줘도 말못알아먹는 조선족이라는 2번째 증거 남준이형이 PVE게임으로 개발할거라고 명시를 했다는데도 들을생각이없음.

얘는 그냥 운영자가 PVE라고 팩트를 얘기해줘도 아이온1은 아이덴티티가 PVP임 고로 아이온2도 PVP여야함
이러고있음 ㅋㅋㅋㅋ 아니 남준이가 아이온2는 PVE게임으로 개발할거라고 직접 입으로 얘기했다니까??..

아니 PVP충들아 왜이리 고집을 부리는거야? 아이온2는 PVE 게임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