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9:48
조회: 216
추천: 1
치유 왜 까는거임 ?서포터들 없으면 겜 자체가 안되는데.
왜 못잡아 먹어 안달임. 치유 상향, 호법 상향 이건 국룰이지. 많이 많이 상향되서, 많은 유저가 해야 던전돌기 좋지.
EXP
1,488
(44%)
/ 1,601
|
inven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