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한테 딜적인 이득을 주는건 호법이지만

치유들은 보통 대게 내가 먼말하면 거역을 안함

걍 고분고분한거 내가 좋아하는편이라 치유를 선호함

글고 맨날 걸러지다가

나같은 킹갓제너럴엠퍼러딜러가 딱 껴주면 기분좋아하던데

걍 그럼모습보면 나같은 좆버러지새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되는구나 싶어서

그냥 기분이 좋더라고

호법끼면 빡딜해서 잉터기 순위권 올려볼까하긴하지

파티 검성한테 살파렙 물어보고 높게 세팅되어있으면

나도 함 가보자잇 하고 빡딜 넣어주는거고 ㅇㅇ

치유끼면 걍 대충 채팅치면서 훈훈하게 겜함

딜을 떠나 누구나 모든 게임을 악몽 기록갱신하듯 하진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