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08
조회: 227
추천: 0
난 솔직히 호치 둘중에 누구든 상관없어물론 나한테 딜적인 이득을 주는건 호법이지만
치유들은 보통 대게 내가 먼말하면 거역을 안함 걍 고분고분한거 내가 좋아하는편이라 치유를 선호함 글고 맨날 걸러지다가 나같은 킹갓제너럴엠퍼러딜러가 딱 껴주면 기분좋아하던데 걍 그럼모습보면 나같은 좆버러지새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되는구나 싶어서 그냥 기분이 좋더라고 호법끼면 빡딜해서 잉터기 순위권 올려볼까하긴하지 파티 검성한테 살파렙 물어보고 높게 세팅되어있으면 나도 함 가보자잇 하고 빡딜 넣어주는거고 ㅇㅇ 치유끼면 걍 대충 채팅치면서 훈훈하게 겜함 딜을 떠나 누구나 모든 게임을 악몽 기록갱신하듯 하진않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