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28
조회: 264
추천: 0
치유들아,상향해주겠냐? NC한테 밸런스 기대하면 안됨![]() 1년간 병신캐릭이었음 ![]() 매번 패치때 마다 딜 싸이클이 변경되는 직업이었음. 이딴거나 쳐만드는 역량을 가진 새끼들임 치유성 상향 해줄거 같애???? 진짜 진심으로 조언해주는데 니들은 그냥 치유성 삭제하고 직변권 달라하는게 제일 현실적인 방향이야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