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00
조회: 301
추천: 1
그놈의 성역 성역 ㅅㅂ일주일에 두번 깨는거고 개나소나 지금 성역클리어하고있는데
언제까지 치유가 성역 취업잘된다고 우려먹을거냐? 우리는 성역빼고 모든면에서 호법보다 아래인데 그놈의 '성역 취업 잘되잖아'로 선동하는거보면 ㅈ같음 팔 한쪽이없어서 클리어못하거나 보통도 못깨고있는 깔개인가? 우리 레기온도 무스펠 1, 2주차에만 치유넣어서 클했고 그다음부터는 레기온에 본캐치유가 나 포함 2명밖에없어서 치유빼고 호법만넣고해도 깨는 허벌던전인데 성역좀 그만우려먹으면안됨? 원정 초월돌라면 랏호방 많고 지금 620k인데 550k 하향지원해도 거절 계속당하는건 팩트다 레기온에 얹혀가는거아니면 숙제빼는데 한세월인데 치유혐오도 적당히해야지
EXP
1,777
(88%)
/ 1,801
|
자이세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