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견이자 일정부분 사실이기도함

근데 마도성의 변명도 있음

지금이 체방 개선 된거고 사실 개선이전에 가관이였고

시즌1 명룡방어구 둘둘한 사람도 초월 잡몹한테 2방컷 나고

나는 당시 인던셋이였는데 원콤남

이게 ㅅㅂ 좀 피하고싶은데 둠칫거리는거 1개도 개선 안됐던 시절이라

진짜 별 똥꼬쇼하면서 피했음 뭔 아르카니스할때 난간올라가서 점프해가며 병신짓 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