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03
조회: 265
추천: 0
마도성 잘죽는다는 편견이잇는데편견이자 일정부분 사실이기도함
근데 마도성의 변명도 있음 지금이 체방 개선 된거고 사실 개선이전에 가관이였고 시즌1 명룡방어구 둘둘한 사람도 초월 잡몹한테 2방컷 나고 나는 당시 인던셋이였는데 원콤남 이게 ㅅㅂ 좀 피하고싶은데 둠칫거리는거 1개도 개선 안됐던 시절이라 진짜 별 똥꼬쇼하면서 피했음 뭔 아르카니스할때 난간올라가서 점프해가며 병신짓 다함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