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강화 시키고 딜 스킬들 전부 데미지 -50%씩 하향 시키고 스티그마도 전부 힐 스킬로 덕지덕지 바꿔주라

그냥 관짝에 확실하게 던져서 박아넣어줘 사람들이 원하는건 그거니까

그래야 나도 확실하게 치유 본캐 버리고 타직업으로 갈아타지

애매하게 굴지 말란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