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51
조회: 209
추천: 0
호법 치유 둘다 ㅈㄴ 상향 받는게 맞음다른 역할군들이 빛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고마운 직업들인데, 호법이든 치유든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데려갈 수 있도록, 누구를 데려가도 각자 확실한 메리트가 있게 조정해줘야 함. 이대로 가다 보면 호법이든 치유든 인구수가 더 줄어들 수밖에 없고 그러면 결국 다른 직업군들이 훨씬 피곤해짐. 밸런스는 한 번쯤 손봐야 할 듯. ㅇㅇ 말나온김에 무스펠 치유 호법 각각 1명 구합니다 (전원 지배자팟) 자비x 1줄o 공대장이 모든 패턴 다 하나하나 리딩해줌 뇌빼고 하란대로만 했는데 지배자 땃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