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49
조회: 207
추천: 0
걍 치유에 적은 호법보단 딜러들인듯얘네들은 치유 호법 부캐하면서 쌀치성 쌀호성 이미지 만들어서 10창내놓고 본캐로는 호법이건 치유건 달면 삼키고 쓰면 뱉어버리는 애들임 그러니 치유가 상향 외치면 호법이 버려질까봐 이 악물고 치유 상향 막을 수 밖에..
EXP
13,986
(46%)
/ 14,201
|
좀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