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1:48
조회: 248
추천: 5
치유나호법이나 서로 똥밭에 뒹구는건 같은데아직도10추글 병신마냥
쳐맞기만하는 치유성 같은 워딩으로 치유가 순수 피해자 이지랄하는게 존나웃기네 ㅋㅋㅋ 치유가 쳐맞기만해? 지랄염병하네 글쓴이 모네마 검색만해봐도 개소리인게 나오는걸 어디장애있나 성인이 저럴수있는게 웃음뿐이안나오네 염치란게없어 질린다 질려 병신사이트 병신새끼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