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0:00
조회: 162
추천: 1
치유년들은 치게가서 입장정리나 해오자딜을 올려달라하며
동시에 치유가 왜 딜을 해야하냐하고 풍,질주 등등 버프효율이 안좋다하며 동시에 호법 머리채는 잡는건 아니라하고 도대체 씨팔 원하는게 뭐임? 호짱깨파장씹년들 통곡의벽이라 원정초월 9할을 치유랑 가면서 동시에 치혐이 생기는 이상한 상황인데 나는 이거 어떡해야함
인장달고 꺼드럭 거리면서
인장타령 하시면 차단해드립니다 꼬우면 차단박아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