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을 올려달라하며 
동시에 치유가 왜 딜을 해야하냐하고 
풍,질주 등등 버프효율이 안좋다하며
동시에 호법 머리채는 잡는건 아니라하고 

 도대체 씨팔 원하는게 뭐임? 

호짱깨파장씹년들 통곡의벽이라 
원정초월 9할을 치유랑 가면서 
동시에 치혐이 생기는 이상한 상황인데 
나는 이거 어떡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