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산토도밍고는 숫자에 불과한
인장조차 까지 못하는 병신입니다.
저를 욕해주세요 다시는 호법대표라고 나대지 않겠습니다


ㅋㅋ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ㅋㅋ 진짜 하루죙일 자게에 
치유성 욕만 싸재끼네
도둑무새 ㅋㅋ 사회 암덩어리 같은 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