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9:29
조회: 172
추천: 1
치유성본캐지만 치유성유저들이 원하는게 다다르긴한데내가 원하는 상향 방향은 PVP는 솔직히 너무 PVP딜도 약할뿐더러 여기저기 치감붙은 스킬들이 많아서 힐량50%감소 패치받고 나락간게 너무심함.. 어비스에서 살리는맛도 없고 점사만 당하니 굳이 할 이유가 없음. 그래서 힐량 50퍼 감소랑 무적5초 돌리는건 솔직히 해줬음 좋겠음 그리고 PVE에서는 공캡이 풀리는 만큼 증폭의기도를 파티전체 적용으로 바꾸고 대지의은총 주신의은총도 다시 파티전체로 바꾸는 것임. 그래서 호법이 풍이 있다면 치유는 증폭의기도로 RDPS에 기여할수 있는 거랑 약화의낙인을 고통의 연쇄 효과 합쳐서 스킬 합치고 디버프효과를 좀 더 강력하게 해주고 소환부활을 그냥 일반스킬로 넣어주고 스티하나 새로 넣어줬음 좋겠다. 그리고 단죄같은 경우 75% 쿨초기화에서 100퍼 확정초기화, 이동가능 기본으로 해줬음 함 이러면 물론 파티 버프쪽으로 상향을 많이 하게 되니 호법들이 불만이 있겠지만 진짜 이거 아니면 난 어케 치유성 살려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이런방향 아니면 삭제해야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