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치유성 삭제해라마라 하고있음;;
치유성을하고싶은 사람도있을텐데
지들이 하기싫다고 남들도 못해야함?
내가 하기싫으니까 니들도 하지마!!  인성개박살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