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는 공격력 명중 치명 올리면

딜러니까 딜 올라가잖아 그게 목표고

호법 치유도 스펙에 따른 버프차등 두면 되잖아 ㅅㅂ

그 던파도 서폿 스펙에따라 버프성능이 달라지는데

400k 치유나 700k  10000600k 치유나

주는건 똑같은 버프주니까 지랄나지